뭔말이야 곰곰.

2013. 7. 4. 12:42별꼴 반쪽 글.

728x90

고덕에 살만한가

남양주

양주

니꺼 내꺼 다 마시고

넘어가서

의로운 님 있어

의정부 던가

파주

술 그만먹고 파주하고

한세상

있는대로

고양 살자

안산 에 안사니

사람이 내를 이루어

인천 이 되도

수원 이 아니라

수억원이여도

오산 이요

용인 이 안된다

하 남 의 말이 많으니

이만

화 성 내기 전에

글접자

짬나면

좀 더 써보든지

할 것이고.

 

2013. 7. 4. 황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