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말이야 곰곰.
2013. 7. 4. 12:42ㆍ별꼴 반쪽 글.
728x90
고덕에 살만한가
남양주
양주
니꺼 내꺼 다 마시고
넘어가서
의로운 님 있어
의정부 던가
파주
술 그만먹고 파주하고
한세상
있는대로
고양 살자
안산 에 안사니
사람이 내를 이루어
인천 이 되도
수원 이 아니라
수억원이여도
오산 이요
용인 이 안된다
하 남 의 말이 많으니
이만
화 성 내기 전에
글접자
짬나면
좀 더 써보든지
할 것이고.
2013. 7. 4. 황작
728x90
'별꼴 반쪽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망각이란 선을 넘기란 참 어렵다. (0) | 2013.07.05 |
|---|---|
| 비가 옵니다 창밖에 주렴을 내립니다. (0) | 2013.07.04 |
| 아마도 병이지 병이라 싶다. (0) | 2013.07.04 |
| 예서 죽자사자 사느니 마음도 예지도 숨이 막힌다. (0) | 2013.07.04 |
| 제가 못나서 더욱 그립습니다. (0) | 2013.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