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병이지 병이라 싶다.

2013. 7. 4. 12:29별꼴 반쪽 글.

728x90

이거야

산사병

잘먹고

잘살기야 바래나

좋도록 먹고

좋도록 살고싶다.

산아래

산안에

그런 곳을 두고

어리 돌고 있다.

아마도

병이지

병이라

싶다.

 

 

2013. 7. 4. 황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