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리얼하고 멋지다.
2013. 7. 7. 19:32ㆍ별꼴 반쪽 글.
728x90
들에 산에 사돌다가
오는 길에
두릅 우둠지
고들빼기 웃다박
당귀
천궁
머위
주섬거려서
데치고
초장 만들어 두고
누워 방구들 지치다가
열시나 넘으면
한끼 더 먹을 거다.
심심할땐
식도락
텔레비젼도
식후경이지만
남자들이란
지금은
다들
진짜사나이 라는
그
연예인
군대 체험다큐를 보느라
얼굴 한번 안돌리고
빠져있다.
끼리끼리 둘러앉아
누구랍시고
구질하게 구색떠는 것보다
정말 리얼하고 멋지다.
박수를 보낸다.
기획자와 출연진에
무한한 애정이 묻어난다.
2013. 7. 7. 황작
728x90
'별꼴 반쪽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이순하여도 앉을 자리 고단타. (0) | 2013.07.08 |
|---|---|
| 보이지 않는 바람 고요한 전쟁이구나. (0) | 2013.07.08 |
| 내 유년이 백노가 되어 출출하구나. (0) | 2013.07.07 |
| 칠월칠일 견우가 칠칠맞아서.......... (0) | 2013.07.07 |
| 어둠은 가스오부시 냄새가 난다. (0) | 2013.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