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리얼하고 멋지다.

2013. 7. 7. 19:32별꼴 반쪽 글.

728x90

들에 산에 사돌다가

오는 길에

두릅 우둠지

고들빼기 웃다박

당귀

천궁

머위

주섬거려서

데치고

초장 만들어 두고

누워 방구들 지치다가

열시나 넘으면

한끼 더 먹을 거다.

심심할땐

식도락

텔레비젼도

식후경이지만

남자들이란

지금은

다들

진짜사나이 라는

연예인

군대 체험다큐를 보느라

얼굴 한번 안돌리고

빠져있다.

끼리끼리 둘러앉아

누구랍시고

구질하게 구색떠는 것보다

정말 리얼하고 멋지다.

박수를 보낸다.

기획자와 출연진에

무한한 애정이 묻어난다.

 

2013. 7. 7. 황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