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의 동질감에서 나는 참새이다.

2013. 6. 19. 11:28별꼴 반쪽 글.

728x90

풀씨 여문 자리

온갖 새들

북새통이다.

가까이 보면

참새들인 것을

아는 새가

얼마나 될까

그래서

잡동사니 알고는

대략

참새다 한다.

그래도

대충 맞는다

너무나

친근한 텃새이기

때문이다.

낮가림 없는

인사성이란

정겹기만 하다.

나의 정서

나의 이야기

서정의 동질감에서

나는

그런

참새이다.

황작이다.

2013. 6. 19. 황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