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아아 울고싶다.

2013. 3. 20. 11:09별꼴 반쪽 글.

728x90

크으으으

친구들

술안주 같은 넘들

취기만 오르면

주절이 떨다가

술기운 떨어지면

손떨리고

외롭고

보고 싶고

마 콱 내려가뿔까

생각만 그렇다가

주저앉고 마는

지지로 못난 풍신

객기만 부리다가

하아아아

울고싶다.

 

2013. 3. 20. 황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