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아아아 울고싶다.
2013. 3. 20. 11:09ㆍ별꼴 반쪽 글.
728x90
크으으으
친구들
술안주 같은 넘들
취기만 오르면
주절이 떨다가
술기운 떨어지면
손떨리고
외롭고
보고 싶고
마 콱 내려가뿔까
생각만 그렇다가
주저앉고 마는
이
지지로 못난 풍신
객기만 부리다가
하아아아
울고싶다.
2013. 3. 20. 황작
728x90
'별꼴 반쪽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무감각 할 게야 그래야 산다. (0) | 2013.03.20 |
|---|---|
| 위풍진 세상 호기로 거슬러 보리다. (0) | 2013.03.20 |
| 매일이 여삼추 이리도 세월이 간다. (0) | 2013.03.20 |
| 이넘의 세상살이 눈물 쏘옥 빼놓는다. (0) | 2013.03.20 |
| 마냥이라지요. (0) | 2013.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