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건 지금요.
2013. 3. 17. 16:30ㆍ별꼴 반쪽 글.
728x90
그 순간만
사랑하면 됩니다.
아니면
과거가 되니까요.
인간이
현재를
과거로
지각하는데는
불과 오초 남짓의
잠간이라네요.
순간을 놓치면
영원히
사랑을 놓치네요.
그러니
모든 건
지금요.
후회않을라면
말을 하세요.
2013. 3. 17. 황작
728x90
'별꼴 반쪽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스스로 내게 보답하여라. (0) | 2013.03.17 |
|---|---|
| 낭패를 본듯하나 그래도 사다. (0) | 2013.03.17 |
| 지금으로선 과천이 안타깝다. (0) | 2013.03.16 |
| 좀 천천히 느긋하게 살아야겠다. (0) | 2013.03.16 |
| 보따리 퇴근을 하면서........ (0) | 2013.03.15 |